Tradiecore - 작업 관리
Tradiecore는 전문가를 위한 작업 관리 앱입니다. 이 앱은 견적 작성, 청구서 작성 및 작업 일정을 모바일에서 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를 제공하여 서류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고 효율성을 높입니다.
Tradiecore를 사용하면 손안에서 거래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견적을 제공하고 청구서를 작성하며 작업 일정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. 심지어 청구서에서 신용카드 결제도 받을 수 있어 고객과 여러모로 편리합니다.
Tradiecore의 뛰어난 기능 중 하나는 Xero, Quickbooks 및 MYOB와 같은 인기있는 회계 소프트웨어와의 원활한 통합입니다. 이는 청구서와 고객 정보를 자동으로 회계 소프트웨어로 전송할 수 있어 시간을 절약하고 오류 가능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.
작업 관리 기능 외에도, Tradiecore는 고객 연락처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해주며 서비스 기반 비즈니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합니다. hipages 고객이라면 수락된 리드가 자동으로 작업 목록에 추가됩니다.
Tradiecore는 질문이나 문제가 있을 때 도움을 주는 반응성 있는 고객 지원을 제공합니다. 이 앱은 비즈니스 생산성을 높이고 가치 있는 비즈니스 통찰력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기능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.
전반적으로 Tradiecore는 관리 업무를 간소화하고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는 전문가를 위한 포괄적인 작업 관리 앱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