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radiecore - 작업 관리: Tradies에게 완벽한 동반자
Tradiecore는 전문가들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강력한 작업 관리 앱입니다. 이 앱을 사용하면 견적, 송장 및 작업 일정을 언제 어디서나 관리할 수 있습니다. 간단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모든 관리 작업을 손안에서 쉽게 처리할 수 있으므로 더 많은 시간을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.
Tradiecore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모든 것을 대신 처리해준다는 것입니다. 현장에서 손쉽게 견적을 제시하고 고객에게 송장을 보내고 작업 일정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을 사용하여 거래 비즈니스를 쉽게 관리하고 고객 연락처에 쉽게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. 또한 앱 내에서 hipages 고객을 추가하고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.
Tradiecore를 사용하면 전문적이고 브랜드화된 문서를 빠르고 쉽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. 고객의 세부 정보를 작업에 저장하고 몇 번의 탭으로 직접 전화에서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또한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고객에게 직접 앱을 통해 업데이트할 수 있는 상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Tradiecore는 생산성을 높이고 비즈니스에 대한 더 많은 통찰력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있습니다. 더욱 강력한 통합 기능이 곧 출시될 예정이므로 이 앱은 비즈니스와 수익성을 키우고자 하는 전문가들에게 완벽한 동반자입니다.